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구뜨앙쥬가 새로운 샤워밤&입욕제 제품 ‘키프로스 섬의 조개’ '키프로스 바닷속 조개' '키프로스의 장미' 가 오는 7월 초 펀딩 플랫폼 와디즈 오픈을 앞두고 오픈예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뜨앙쥬는 현재 와디즈에서 처음 공개 기념으로 알림신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알림신청 후 펀딩에 참여 또는 지지서명을 하는 서포터들에게 추첨을 통해 샤워밤&입욕제 랜덤1 + 구뜨앙쥬 마스크팩 + 로제 미니 모엣샹동샴폐인(2명 한정)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기간은 펀딩 종료일까지이며, 결과는 프로젝트 종료 후 와디즈 내 새 소식을 통해 발표된다.
구뜨앙쥬 관계자는 “신상품 샤워밤과 입욕제는 보티첼리의 작품 ‘비너스의 탄생’(비너스가 거품에서 탄생하여 조개를 타고 키프로스 섬 해변으로 오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라며 “'당신을 거품에서 태어나는 아름다운 비너스로 만든다'는 컨셉”이라고 전했다.
샤워밤 '키프로스의 장미'는 욕조가 없어도 샤워를 하며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손바닥 위에 올려놓은 상태에서 거품을 마사지하듯 몸에 바르면서 사용하며 나눠서 사용할 경우 3-4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입욕제인 '키프로스 섬의 조개'와 '키프로스 바닷속 조개'는 금색과 바다색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일반 입욕제들과 다르게 주 성분들이 200% 이상 함유되어 있고 두 제품 모두 진주가루를 모아만든 진주비누와 한 세트로 구성 되어있다.
또한 KCL, 시험성적서 등은 물론이고 입욕제 성분중 가장 많은 양이 사용이 되는 베이킹소다를 벨기에 솔베이사의 프리미엄 베이킹소다(식품첨가용원료)를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한편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 오픈을 앞둔 구뜨앙쥬는 와디즈에서만 가능한 울트라 얼리버드와 슈퍼 얼리버드 그리고 얼리버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하여 정가에서 40~50% 가량 할인된 혜택가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