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2020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기념 수입매트리스 이벤트 진행해
상태바
더슬립, 2020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기념 수입매트리스 이벤트 진행해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 임지훈 기자]용인·수원·동탄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2020 소비자만족대상(가구부문) 수상을 기념하고자 가구업계에서 전례가 없었던 할인 기획전을 진행해 인기다.

이번 이벤트는 각종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시 제품에 한하여 최대 7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입주가구패키지, 신혼가구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등 각종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7월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 라벤더 토퍼를 증정하고, 구매고객 포토 리뷰 이벤트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예년보다 이른 시기에 무더위가 찾아오게 되면서 쿨링 썸머 나잇(cooling summer night) 기획전도 진행 중에 있다.

또, 이벤트를 통해 발생하는 판매금액의 일부를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각종 혜택들과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시흥 두산위브 더파크, 시흥 호반베르디움, 시흥 모아미래도, 오산 더샵 센트럴시티,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등 새 아파트 입주를 앞둔 이들의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소성 더슬립 동탄점 대표는 “2020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해 개인적으로 정말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합심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슬립은 국내최저가의 가격대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 헤밍웨이, 에어룸, 밀리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군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다.

또한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매장 내 일 4회의 환기 작업을 진행 중이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