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신촌토익학원 YBM어학원의 엄대섭, 김소영, 강진오 스타강사들로 이루어진 초초강추팀이 단기간 토익 고득점 달성방법을 공개했다.
일년 중 가장 무더운 시기의 시작이다. 신촌지역에서 가장 많은 수강생을 기록하고 있는 YBM신촌 어학원 초초강추토익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맞춰 어학점수 취득을 위해 가장 빨리 원하는 토익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 시스템을 자체 개발했다.
신촌토익학원 YBM어학원 초초강추 관계자에 따르면 “ETS 정기예상문제집의 공식 강의를 맡은 엄대섭, 김소영, 강진오 강사들을 직접 만나서 공부할 수 있는 현장 학원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촌YBM 초초강추토익에서는 체계적인 방식으로 수업을 운용하고 있다.”고 한다.
첫 째, 뛰어난 최신 기출과 유사한 자료들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ETS 최신 교재, ETS 정기시험대비 예상문제집은 지난 교재들의 명성을 이어받으면서 가장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신간이다. 이 책의 강의를 YBM공식 인강 채널을 통해 독점 제공하고 있는 팀이 바로 초초강추토익 강사들이라고 한다. 이는 토익기출분석과 예상문제의 적중률이 그만큼 뛰어나다는 것을 입증한 결과로 현장강의는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이에 대한 내용을 접할 수 있는 장점을 표방하고 있다.
두 번째, 신촌토익학원 YBM어학원 초초강추토익의 명성은 특강으로 쌓았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특강의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여기에 이번엔 조금 더 체계적이고 좀 더 전방위적인 무료 릴레이 특강을 개최한다고 한다. 주중과 주말에 연일 이어지는 무료 특강으로 총 7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있는 토익의 전파트를 고루 다루어 본인의 취약점에 맞춰서 수강생들이 느끼는 궁금증과 갈증 해소가 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토익 실제 시험과 유사한 간접체험을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리기 위해 신촌토익학원 YBM어학원 초초강추는 토요일 오전 10시, 실제 시험 시간과 똑같은 시간에 모의토의 2시간을 치르도록 한다. 이 부분이 많은 실 수강생들이 만족스러워 하는 포인트 중 하나이다. 실제 고사장과 비슷한 음질로 시험을 치르니, 고사장에서 긴장을 줄일 수 있는 연습이 된다.
세 번째, 스터디 운영을 해 학습환경을 조성한다. 수업시간 때 부족했던 문제풀이를 스터디 조교를 통해 1:1로 밀착관리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강사들의 SNS채널을 통해 바로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개인레슨이 가능하다.
초초강추는 YBM신촌센터에 위치해있다. 이번 코로나 질병으로 인해 신종 코로나 예방학원이므로 전체소득을 실시간으로 소독하고 있다. 또한, 안내데스크에서 마스크를 지급하고, 손 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했기 때문에 보건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신촌토익학원 YBM어학원 초초강추토익의 자세한 커리큘럼과 일정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스타 강사진들의 1:1 상담은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