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 임지훈 기자]아이와 부모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하고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닥터바이오가 4계절 내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닥터바이오 썬팩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후9시부터 닥터바이오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체험단을 모집하며 선착순으로 5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30일 화요일 발표 당일 오후 4시부터 순차적으로 당첨상품을 발송한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바이오는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한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잇다.
예민한 아이들의 피부를 생각하여 인공색소, 인공향료, 동물성 원료 등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논란성분을 배제하고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닥터바이오의 썬쿠션은 SPF지수가 SPF50+ PA++++로 철저한 자외선차단이 될 수 있게 출시했으며, 슈퍼센텔라 컴플렉스성분과, 50%수분에센스,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하여 자외선을 차단함과 동시에 피부에 자극완화 및 수분영양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편의성을 생각한 선쿠션은 햇빛과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여린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무기자차 선쿠션으로 특유의 건조한 발림성과 백탁현상을 보완한 것을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업체측은 아기들뿐만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 민감성 성인들도 많이들 사용하시는 만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정, 보습, 영양을 모두 담은 촉촉하고 저자극 무기자차 쿨링 썬쿠션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추후에도 품질 좋은 여러 신제품들을 개발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