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2020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기념 템퍼-씰리매트리스 할인 등 최저가 기획전 진행
상태바
더슬립, 2020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기념 템퍼-씰리매트리스 할인 등 최저가 기획전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6.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 임지훈 기자]용인·수원·동탄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2020 소비자만족대상(가구부문) 수상을 기념해 유례 없는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현재 더슬립 매장에서는 전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있으며, 입주가구패키지, 신혼가구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등을 동시에 선보인다.

특히 입주가구를 대폭 할인하여 선보이고 있어 시흥 두산위브 더파크, 시흥 호반베르디움, 시흥 모아미래도, 오산 더샵 센트럴시티,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등 6-7월 새아파트 입주를 앞둔 이들의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7월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 라벤더 토퍼를 증정하고, 구매고객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판매금액의 일부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성 더슬립 수원동탄점 대표는 “2020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더욱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으로 여기고,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동탄가구단지 더슬립은 국내최저가의 가격대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 헤밍웨이, 에어룸, 밀리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군을 한 자리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매장이다. 파격적인 혜택과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아온 업체다.

취급하는 모든 제품들에 구입 이후 1년까지 최저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품 인증제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직장인들도 부담이 없이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역 근처나 매장 근처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7시 이후에도 예약방문이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다. 또한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매장 내 일 2회의 방역과 소독을 진행 중이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