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인천토익스피킹학원 YBM에서 'YBM자스민토스 라이브특강'을 진행하다고 밝혔다.
토익스피킹과 오픽 등 말하기 시험은 취업과 진급에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토스와 오픽은 대한민국 취준생,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부해야 할 필수 과목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YBM인천어학원 에서는 토익스피킹 일주일 과정 라이브특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원격학습이 가능한 실시간 화상수업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업방식은 인천토익스피킹학원 YBM 인천어학원 현장강의와 같다. 대한민국 최대 외국어 교육기관인 YBM어학원의 현장강의를 그대로 집약해 일주일만에 전략적으로 접근한다는 게 관계자측 설명이다.
YBM인강 토익스피킹 공식 매출 1위인 자스민 강사가 직접 집필한 자체교재로 5일간 진행될 계획인다. 수업 첫날 오리엔테이션은 YBM 어학원 인천센터 현장에서 진행되고 그 후 4일간은 ‘수업 전 자가학습과제 수행 + 실시간 화상강의 + 개별첨삭 과정’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실시간 화상강의는 강사와 학습자들이 동시에 접속해 상호작용하는 쌍방향 소통 수업 방식으로 기존 인터넷 강의와 비슷하지만 훨씬 더 효율적으로 학습 효과를 높인다.
YBM인천어학원 관계자는 “현장 강의를 선호하지만 일정한 시간에 맞출 수 없는 직장인들의 어려움을 해소해 주는 한편, 말하기 과목 특성상 상호작용이 가능해야 한다는 특성을 잘 보완해 학습을 할 수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스민 토익스피킹 & 오픽은 언택트 교육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라이브 특강은 서울, 인천 지역 뿐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자스민 토익스피킹 수강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고 인천토익스피킹학원 YBM 인천어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YBM 인천어학원의 자스민 강사는 온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토익스피킹, 오픽, 회화, 승무원, 호텔, 카지노 서비스업 실무영어, 대한민국 육군 한미 연합훈련 군사영어 등 각종 분야의 영어 말하기를 가르쳐온 YBM의 간판 스타강사다.
자스민 토스 라이브특강은 7월-8월 두 달간 총 세번에 걸쳐 개설되며 자세한 일정은 YBM인천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