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 랜선특강 및 현장강의 ‘화제’
상태바
YBM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 랜선특강 및 현장강의 ‘화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6.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토익학원 YBM강남센터의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이 현장강의와 랜성강의에는 ‘이것’이 존재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올 여름 아직 6월임에도 불구하고 무더위가 계속 지속되고 있다. 하지만 이 무더위를 날려주고자 노력하는 곳이 있다고 전해졌다. 올해 상반기부터 국가시험을 비롯해 다양한 시험들 그리고 토익시험등이 취소 혹은 연기가 됐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학원들이 이에 대비하기 위해 방역을 철저하게 하고 위생관리 등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오기도 했다. YBM강남학원 명품토익도 마찬가지로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특히 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은 올 상반기에 현장강의를 듣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랜선특강을 열면서 최대 동시접속자가 약 150명 정도에 육박했다.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토익시험 취소가 여러 번 됐고 그에 따른 조치를 강구했다.”고 하면서 “5월부터 달마다 세 차례의 토익시험이 치뤄지고 있는데 작년 시험들과 최근 시험을 분석하여 랜선특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또한 “최근 토익시험의 출제 트렌드가 조금씩 바뀌고 있는데 이를 분석하다보니 높은 적중률을 보이고 있고 수강생들이 이것을 좋게 봐주고 있지 않나 생각한다.”고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언급했다.

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 롸연샘은 “그 동안 토익공부를 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이 트렌드를 분석한 것을 토대로 수업을 진행한다”며 “공부에 어려움을 겪은 학생들에게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클래스의 수업을 들을 수 있게 하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7월부터는 박하율 강사는 YBM토익학원 강남의 명품토익 합류하여 조금 더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명품토익은 대표강사 롸연샘을 시작으로 이윤화 강사, 우희선 강사, 김인수 강사, 김나현 강사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명품토익은 모의고사, 스터디, D-1특강, 총평특강 등 다양한 특강 및 여러가지의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7월과 8월에는 토익시험이 3회가 치뤄지기 때문에 데일리특강을 진행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선착순으로 등록 시 토익응시권과 자체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