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 임지훈 기자]모다아울렛이 래플 이벤트 ‘모다로또’ 11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은 6월 19일(금) 10시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모다아울렛만의 추첨식 복권 이벤트인 ‘모다로또’를 실시한다. 모다로또 이벤트는 모다아울렛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모다아울렛은 지난 5월 구찌 디오니서스 래플 이벤트를 한 차례 진행했다. 당시 총 18,357명이 모다로또 이벤트에 참여, 1등 당첨자에게 구찌 디오니서스 백이 전달되었다.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모다아울렛은 이번 모다로또 11차 상품으로 다시 한 번 정품 구찌 디오니서스 가방을 내놓았다. 당첨 인원은 1명이며, 당첨자는 77,777원에 구찌 디오니서스 가방을 구매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23일(화) 오후 12시 30분 모다아울렛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 구매 기간은 6월 23일(화) 오후 14시부터 자정 전까지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마스크 구매가 어려웠던 시기에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마스크를 구매했으면 하여 시작했던 모다로또 이벤트가 화제를 끌어 이렇게 11회차까지 오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다아울렛은 다가오는 8월 전주김제 지역에 신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