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여름철 지루성두피 고민…’청량함 선사하는 쿨샴푸 1+1 이벤트’
상태바
테라피션, 여름철 지루성두피 고민…’청량함 선사하는 쿨샴푸 1+1 이벤트’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6.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급격한 습도와 기온 변화로 인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는데,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머리가려움증, 두피여드름 등이 발생하지만 간과하고 잘못된 샴푸법으로 방치할 경우 지루성두피염으로 이르게 되기도 한다. 특히 지루성피부염은 기름진 두피에서 더 잘 발생하는데, 한번 생기면 평생 관리가 필요할 만큼 초기 대응이 중요하다. 이는 기름진 두피, 정수리냄새, 머리가려움 등을 초래하고 심할 경우 탈모로 이어진다.

이를 관리하고 예방하기 위해서는 홈케어가 필수다. 규칙적인 생활과 고른 영양 섭취가 필요하고 지루성두피염샴푸를 잘 선택해 시원한 두피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탈모샴푸’는 과도한 유분기와 비듬제거, 열감이 느껴지는 지성두피에 즉각적인 쿨링을 부여하는 쿨샴푸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최근 대용량 및 업그레이드 된 효과로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테라피션 모근강화샴푸는 24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처방해 깔끔한 두피스케일링이 가능하고, 미셀라 딥 클린으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또한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다독여주는 진정&보습 성분 흑효모발효물을 함유했는데,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두피와 모발 기능을 활성화시켜 힘있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한다. 

뿐만 아니라 두피에 자극이 되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5가지 논란 성분을 배제했고, 모발과 피부에 가장 좋은 PH농도 4.5~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천연샴푸는 거품력이 떨어지고 사용감이 좋지 않다라는 단점을 자연유래계면활성제로 대체하여 부드러운 거품력으로 사용감을 높였고,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보적인 향기를 개발했다.

두피지루성피부염샴푸와 함께 헤어토닉을 이용해 추가적으로 영양 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 테라피션 쿨스프레이는 간편하게 뿌려 사용하는 헤어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또한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멘톨 등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아울러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탈모예방샴푸를 비롯해 천연두피샴푸, 여성탈모방지샴푸, 두피각질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컨디셔너, 머리카락영양제, 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