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건조하고 더운 날씨 변화가 생기며 피부 고민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한 시기가 다가왔다. 땀을 흘리고 난 뒤 배출된 노폐물이 모공을 막아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어 어린아이들의 경우 연약한 피부를 케어하며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의 아기바디워시를 사용해 클렌징 하는 것이 좋다.
유아바디워시의 경우 대부분 약산성이긴 하나, 함유된 계면활성제와 구성된 성분이 제조사에 따라 다르게 함유되기 때문에 실제 어린이화장품 탑투토워시를 사용해보면 조금씩 제품력이 다를 수 있어 아이들의 피부상태를 먼저 확인하고 피부 타입에 맞는 신생아바디워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의 아기 바스앤샴푸는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첨가한 올인원 키즈샴푸로 피부 보습 관리와 케어를 위해 보습성분과 진정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다.
관계자는 “pH약산성의 유아샴푸로 나온 해당 제품은 거품타입으로 제조되어 목욕시간이 낯선 아이들의 거품 놀이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빠른 세정을 돕는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 아기세안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들의 피부건강을 생각해 제조된 만큼 인공향료나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만들어져 부담 없는 무향의 컨셉을 가진 해당 베이비용품은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해 제조 당시 높은 자체기준에 부적합한 성분은 배제하고 제조되어 사용 후 피부 타입과 맞지 않을 시 30일 이내 교환 및 환불 가능하다.
브랜드 측은 “최상의 품질을 유지한 제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는 물론, 소비자의 입장을 고려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중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전 품목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안전한 브랜드의 이미지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 키즈 윈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