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용인점’ 아쿠아클린 패브릭 및 샤무드 소파 등 가격 인하
상태바
‘베니시모 용인점’ 아쿠아클린 패브릭 및 샤무드 소파 등 가격 인하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6.1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용인·오포가구단지에 위치한 모던 감성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가 소비자들을 위해 각종 할인혜택들을 선보인다.

아쿠아클린 패브릭 및 샤무드 소파 등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모두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쿠아클린 소파 공동구매 할인, 소파 한정 할인판매 등 기획전도 함께 실시해 구입의 적기라는 평을 받고 있다.

‘베니시모 용인점’ 관계자는 “아쿠아클린 소파와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제품들이 퀄리티가 뛰어나 많은 이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각종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니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특히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는 베니시모와 유럽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가 합작해 직접 제작하고 있는데, 우수한 디자인과 착석감을 자랑한다. 아쿠아 클린 소파에 사용 중인 원단은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으며, 오염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내구성까지 우수해 생활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이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샤무드 소파도 명품 가방이나 자동차의 내방재에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들을 사용하고 있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착석감이 뛰어나다. 다양한 색상들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주거공간에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베니시모는 매장 내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해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품들의 우수함과 세심한 서비스가 더해져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서 높게 인정 받아 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 및 디자인 소파, 친환경 소파 등 고퀄리티 쇼파 제품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