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제주교통방송-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평생교육을 통한 시민의식 강화 업무 협약
상태바
TBN제주교통방송-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평생교육을 통한 시민의식 강화 업무 협약
  • 김광수 기자
  • 승인 2020.06.11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제주=김광수 기자] TBN제주교통방송(사장 송문희)과 재단법인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원장 허정옥)은 10일 오전 제주교통방송 회의실에서 평생학습을 통한 시민의식 강화와 인재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제주도민의 사회적 가치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TBN제주교통방송-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평생교육을 통한 시민의식 강화 업무 협약 (TBN제주교통방송)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양질의 시민성을 강화하는 홍보방송으로 도내 교통·환경·문화 등 다방면에 기여하고, 제주평행학습 네트워크를 구축해 제주의 가치 실현을 위해 함께 노력한다.

협약의 내용은 △양질의 시민성을 강화할 수 있는 홍보방송 △시민 의식 강화를 위한 상호 정보 교류 및 협력체계구축 △양 기관의 학술행사 개최 관련 상호 협력 및 지원 △지역 평생육 및 인재 육성 진흥을 위한 홍보에 관한 협력 등이다.

이번 협약식에서 허정옥 원장은 “60퍼센트의 로컬방송 제작으로 제주 중심의 방송을 하고 있는 TBN제주교통방송과 상호 협력하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밝히고,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제주 지역의 평생학습 사회를 실현하는데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문희 사장 역시 “평생학습사회 실현과 시민의식 강화를 위해 방송에서 해나갈 수 있는 노력들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