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프리미엄 상가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단지내 상가분양
상태바
부산 프리미엄 상가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단지내 상가분양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6.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 연제구 연산동 더블역세권에서 분양중인 e편한세상연산더퍼스트 단지내 상가는 이같은 장점을 모두 갖추고 분양중에 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상업주거복합지역으로 광역적인 교통망과 생활편의시설, 교육시설과 직주근접 등의 입지조건을 갖췄다.

부산 전역으로 40분내 이동이 가능한 1, 3호선 연산역을 중심으로 부산지하철 각 노선 및 급행버스 노선들이 연계돼 있으며, 근거리에 부산시청과 시의회, 연제구청, 부산지방경찰청, 국세청, 고용노동청, 부산지방법원 등 주요 관공서와 서면, 남포동, 센텀시티 등 부산의 주요 상업문화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에서 연산역은 도보로 3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연산역에서는 KTX 부산역과 구포역도 1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 부산 전역 및 전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가 위치한 연산역세권 상업주거복합지역에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식당, 병원, 은행, 코인세탁소 등이 밀집해 있다. 이마트 연제점, 코스트코 부산점, 사직종합운동장,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부산시민공원 등 굵직한 쇼핑몰과 체육문화시설들이 반경 3km 내에 자리한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한 정거장 거리에 부산시청과 연제구청 등 시청역 행정타운이 자리하고 있어 각종 민원 및 공공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연제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 선정됨에 따라 연산교차로(연산역) 오방상권 활성화 사업도 기대를 모은다.

도심 역세권의 편리함에 더해 화지산, 배산, 온천천, 연제문화체육공원, 옛골공원 등 친환경 어메니티가 제공하는 쾌적한 주거 및 여가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 또한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연서초등학교를 포함해 2.5km 내에 20여 곳의 각급 학교가 분포돼 있고, 연산역 학원가 등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연산역세권 중심지구의 유동인구 요인으로 오피스텔과 함께 분양하는 상가의 가치도 더욱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분양되는 총 11개 호실의 상가는 전용면적 53~216㎡로 다양하게 구성해 업종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상가는 대로변 각 동의 지상 1층을 차지하고 있고, 쾌적한 공개공지를 통해 주변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어 스트리트형 상가 수준의 접근성을 갖췄다.

분양홍보관은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인근에 위치하며,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예약 방문제를 실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