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프리미엄 미세먼지방충망 시공 전문업체 ‘더숨네이처’가 내놓은 미세먼지 방진망 TS99(미세먼지 차단율 99%)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난연, 방충, 향균, 항곰팡이 기능까지 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에서 머무는 날이 많은 요즘 쾌적해야 하는 실내공간에서 외부에서 들어오는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날벌레 등으로 인해 국민적 불편함을 겪고 있다. 그에 따라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특별법’, ‘실내공기질관리법’, ‘학교보건법’ 등을 법으로 제정하여 공공장소 실내 공기 질을 일정 수준 이상 유지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공기청정기를 가동하더라도 주기적인 실내 환기는 반드시 필요하다. 환경부는 실내 공기질 관리를 위해 하루 3번 30분씩 이상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키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또한 교실 등 많은 인원이 생활하는 곳에서는 이산화탄소 농도가 증가하기 때문에 더더욱 환기가 필요하다.
더숨네이처는 미세먼지 차단과 환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프리미엄 방진망으로 알려져 있다. 초정밀 시공으로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하고 뛰어난 통기성으로 자연환기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더숨네이처 방진망은 기존 방충망 틀을 유지하면서도 더숨네이처 미세먼지 차단필터로 교체하여 34평 일반적인 아파트도 두시간 시공으로 가능하다.
더숨네이처 관계자는 “미세먼지 방진망은 일반방충망보다 생소하지만 최근 법이 바뀌면서 공공기관에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최근 출시한 TS99(미세먼지 차단율 99%) 제품의 경우 바람 통과율도 40%에 달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더숨네이처는 프리미엄 미세먼지 나노 방진필터(방진망) 시공업체로 현재 전국 1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소비용으로 창업할 대리점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공문의와 공식 대리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더숨네이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본사로 연락해 상담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