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프리미엄 강아지 분양샵 ‘아담스펫’이 자체적인 브리딩으로 상위 1% 퀄리티의 반려견을 확보해 분양을 제공하고 있다.
아담스펫은 다채로운 품종은 물론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들을 분양하기 위해 브리딩 외에도 혈통종견 교배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최고의 상태로 분양을 진행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했다.
동물병원과 체결한 연계협약을 통해 관리 중인 반려동물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 수의사가 직접 내방해 평소 강아지를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제공한다. 더불어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까지 제공한다.
분양 이후에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리거나 안내를 받았던 내용과 달리 분양을 진행한 반려동물이 순종이 아닐 경우에는 전액 환불을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을 선택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반려인들을 위해 맞춤 분양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초보 반려인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반려동물을 추천한다.
이와 함께 전국홈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는 분양 당일 집까지 데려다 주는 서비스로 안양, 의왕, 군포, 사당, 신림 등 지역을 불문하고 이용 가능하다.
최근에는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는 높은 분양가로 분양을 망설여왔던 이들을 돕고자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등 다양하다.
인천 강아지·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업체,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