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스마트폰액정수리전문업체 '청년폰'이 고객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청년폰은 삼성과 LG에 이은 애플사 대표 스마트폰인 아이폰 11과 아이폰X와 아이폰XS, 아이폰XR, 아이폰XSMAX 등 애플사 모든 스마트폰 기종에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가 가능하다.
최근 청년폰에 애플의 스마트폰과 더불어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및 갤럭시 S8·9와 LG 핸드폰 V30과 V40, V50, G시리즈 등 액정수리 및 파손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청년폰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수리 가격과 엔지니어의 빠른 피드백, 당일수리, 고객과 업체가 함께 더불어가는 삶'을 표방한다.
1주년을 맞이한 청년폰은 그동안 받았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이폰 전기종의 액정수리와 메인보드수리, 카메라수리 등 관련된 할인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우한폐렴으로 힘든 국내 실정에 발 맞춘 '청년폰'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수리 금액을 제시해 신규 고객 및 기존 회원들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청년폰은 국내 프로서비스 엔지니어 인증서를 취득한 전문 엔지니어 6인이 포진되어 당일수리를 기반으로 경기도, 인천, 전라도, 경상도 등 매일 전 지역에 수거된 파손된 핸드폰 수리에 매진하고 있다.
신촌본점 청년폰에는 수년간 애플 아이폰과 삼성, LG 핸드폰 및 스마트폰 수리 동향을 파악해 세분화시킨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액정파손수리 전문 엔지니어가 포진되어있어 믿음을 더한다.
애플 아이폰 액정교체와 메인보드, 카메라 등 모든 파손된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모든 소모품이 국내서 인증받은 정품으로 수리된다. 뿐만 아니라, 청년폰은 삼성과 LG 전기종 스마트폰도 아이폰과 같이 모든 소모품이 정품 부품으로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청년폰 관계자는 "우리 업체는 국내 수 많은 스마트폰 수리센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오픈 1주년을 기념하고자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고, 벌써 입소문을 타 하루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아이폰 11과 아이폰X와 아이폰XS, XSMAX 등 애플사 스마트폰 수리를 맞기는 분이 많아지고 있다. 우리 청년폰은 당일수리를 기본으로 전문 엔지니어의 일대인 수리를 통해 최상의 스마트폰 컨디션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폰과 함께 갤럭시노트10+ 및 갤럭시 S8·9와 LG 핸드폰 V30과 V40, V50, G시리즈 스마트폰 액정수리도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코로나로 고생하고 있는 국내 실정에 우리 청년폰은 앞으로 스마트폰 사용자의 수리비를 덜기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의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청년폰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상담과 문의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한편, 청년폰의 스마트폰수리 및 액정수리 등 다양한 정보와 가격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와 블로그, SNS 채널을 통해 일대일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