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경일게임학원이 게임원화 과정의 온라인 클래스를 오픈했다. 최근 코로나19로 많은 감염사례가 발생하는 가운데, 특히 많은 학생들이 밀집되는 학원가의 감염사례가 속출하고 있어 불안한 분위기에 적절한 방향이라는 평가이다.
게임원화가 훈련과정을 진행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수업과 훈련생의 방향의 동일성이다. 게임원화 과정의 특성상 단기 훈련보다는 장기 훈련이 주로 이뤄지기 때문에 기관과 훈련생의 조화는 아주 중요하다. 훈련생이 번거로이 여러 기관을 옮기며 정착하는 것을 반복하는 경우 실력향상이 늦어지는 것뿐 아니라 취업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게임원화가 훈련과정을 알아보는 경우, 학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기관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일게임학원의 게임원화 과정은 단체 커리큘럼에 따라 수강하는 방식이 아니라, 1:1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특별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보다 더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예비 원화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맞춤형 교육의 결과물은 실제로 수강후기를 통해 초보 입문자가 수강을 통해 전문가 수준으로 실력이 향상된 케이스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더 나아가 금번 새로 오픈된 온라인 클래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훈련생들의 요청에 따라 신설되어 만족도가 아주 높다.
특히 수강 전 담당 교수진을 통해 전문적인 초기 상담이 예약제로 무료 진행되고 있다. 더 좋은 소식은 경일게임학원에서 게임원화 과정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는 것이다. 수강료가 최대 30% 할인이 가능하며, 수강신청 시 일러스트 아트북(일러스트 료타-H아트북/니어 오토마타 미술 기록집, 김정기+테라다 카츠야/유튜버 일러스트 아트북)을 증정한다.
경일게임학원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배틀그라운드 과정 ▲오버워치 과정 ▲리그오브레전드 과정 ▲발로란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다가오는 6월 29일에는 전액 국비로 진행되는 게임 프로그래밍 과정이 개강예정이다.
상담방문을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 상담예약이 필요하다. 해당 문의 및 지원은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해당 기관의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