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우리 아이 꿀잠을 위해서는 방 온도와 습도, 잠자리 환경 등을 체크해야하지만 무엇보다 밤새도록 차고 있을 기저귀의 기능과 안전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밤기저귀는 소변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지, 재흡수율이 좋은지, 역류현상은 없는지, 자는 동안 뒤척이는 움직임에 불편은 없는지 등을 확인하고 선택해야 한다.
이에 에코제네시스에서 PLA원단으로 뛰어난 흡수력과 통풍성을 겸비한 밤기저귀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제품은 밤기저귀의 가장 중요한 조건인 강력한 흡수력과 빠른 건조, 역류현상이 적어 아침까지 보송하게 유지된다.
또한 Topsheet와 Backsheet에 사용된 PLA원단은 아기 피부는 물론 생분해되어 환경까지 보호하는 우수한 제품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친환경, 유해물질 테스트 오코텍스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 완료하여 안전성은 확보했다.
에코제네시스 관계자는 “그 무엇보다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안전한 유아용품뿐만 아니라 사용되는 원단도 생분해되는 PAL원단이 환경 문제까지 고려하여 아름다운 자연을 후대에 물려주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 관리를 철저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코제네시스는 유튜브 채널도 오픈하여 예비맘,육아맘들과 소통을 시도하고 있으며 신생아용기저귀 체험단 ‘에코맘’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코제네시스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