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커즈와일 판매관리전문점 미션피아노(대표 윤정원)는 6월 30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온라인 구매고객을 위한 다이렉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CUP410 출시 기념으로 본사에서 진행하는 ON SALE 행사와 중복해 추가할인과 사은품을 모든 구매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미션피아노 온라인 전용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단독으로 진행하며, 커즈와일의 대표적인 모델인 CUP320, CUP410과 백화점 최다판매를 자랑하는 RG2F, RG2W, RG110A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방음매트와 고급 헤드폰을 추가 증정한다.
미션피아노(MISSION PIANO)는 HDC영창 직영대리점으로서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에 동참하고자 지난 5월 행사에서는 최대 50% 할인전을 열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에서 만난 윤정원 대표는 “앞으로도 어려운 소외계층과 한국교회를 위해 미션피아노가 작은 디딤돌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미션피아노는 매월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얻는 수익의 10%를 방글라데시 소수부족의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는 대표적인 비즈니스미션 기업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