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 토익시험 직후 라이브 총평 진행
상태바
YBM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 토익시험 직후 라이브 총평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6.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이제는 여름이 시작하는 6월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세계가 힘든 상황에 놓여있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청년들에게는 이 사태가 더 크게 와 닿고 있지 않은가 보게 된다. 상반기에는 이렇다 할 채용들이 올라오지 않았으며, 그 중 필수 스펙이라고 할 수 있는 토익시험을 비롯해 많은 시험들이 치뤄지지 않았다. 

이에 따라 많은 청년들이 어려움을 겪게 됐다. 이런 상황을 알기에 YBM토익학원 강남점의 대표강사 롸연샘은 “강사들은 어느 환경에서도 수강생들에게 더 많은 것을 전달해줘야 한다.”고 말하면서 “환경적으로 어려운 상황이라고 할지라도 믿고 찾아오는 학생들이 있기에 변화하고 그 상황에 맞게 대처를 해야한다.”고 말했다. 여기에 “이러한 맥락으로 명품토익은 학생들에게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더 좋은 결과물을 얻어갈 수 있도록 이번 여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YBM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은 오래 전부터 랜선특강을 계속 진행해왔다. 시험직전 D-1특강과 시험당일 빠른 총평특강 등을 제공한다.

최근 5월31일 토익시험이 끝난 직후 오후 1시에 열린 명품토익의 유튜브 랜선라이브 후기 특강은 많은 시청자들이 동시접속을 했으며, 수강생들 사이에서는 롸연샘 강의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매번 토익시험이 끝나면 SNS나 개별적으로 연락이 많이 온다.”고 하면서 “이렇게 학생들에게 연락을 받을 때 마다 더 겸손해지고 더 많은 것을 연구하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명품토익 랜선특강은 6월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6월 7일 토익시험, 6월 14일 토익시험, 6월 28일 토익시험까지 진행을 한다고 YBM토익학원 강남점 관계자는 말했으며, D-1특강은 전날 오후 1시 총평특강은 시험 당일 오후 1시에 진행을 한다고 전해졌다. 

학생들이 토익성적 자체가 늦게나오는 경향이 있다는 의견에 따라 이 부분을 해소하고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한 것은 수강생 뿐 아니라 비수강생들도 많이 시청하고 있다고 밝혔다.

5월 31일 토익시험을 대비해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명품토익 대표강의인 천기누설 토요반과 D-1특강을 진행하면서 완벽한 월별 경향 분석으로 놀라운 적중률을 매 회차 보여주고 있다. 

한편, YBM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은 현재 6월 접수를 하고 있으며 방학대비로 상담까지 진행을 하고 있다.

또한 등록 시 토익응시권과 자체교재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