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토익학원 대구동성로점, “6월 정기토익시험 이것만 잘하면 된다“
상태바
YBM 토익학원 대구동성로점, “6월 정기토익시험 이것만 잘하면 된다“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5.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었던 토익시험이 지난 4월 26일부터 다시 재개됐다. 5월에도 1차례 시험일정이 추가되어 총 3번의 시험이 진행되었지만, 그동안 시험응시를 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이 몰리면서 조기에 시험접수가 마감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에 6월 시험일정과 접수에 수험생들의 관심이 쏠려있었다. 한국토익위원회가 6월에도 한차례 일정을 추가하여 6월 7일, 14일, 28일 총 세 차례의 시험을 진행하기로 함에 따라 이제 수험생들의 관심은 6월 토익시험 고득점 전략에 모아지고 있다.

대구 토익학원 동성로YBM은 기업체 채용, 승진 등을 위해 토익성적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고득점 비법 전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구 토익학원의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만점강사를 포함 12명의 강사들이 1:1 개별상담을 통해 수강생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에게 별도의 추가 수강료 없이 실시간 수업/특강 LIVE, 수업복습동영상을 제공함으로써 수강생들에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업을 들을 수 있게 하고, 복습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대구 토익학원 동성로YBM 강사진은 단계별, 레벨별로 특화된 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이 필요한 부분을 난이도에 맞춰서 수강할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사의 책임제 강의를 통해 일관된 강의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고, SNS등을 통한 강사와의 원활한 소통으로 수업시간 이외에도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어 빠른 피드백을 통해 수강생들의 실력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대구 토익학원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특강은 정기시험 전 금요일 또는 토요일에 진행되며, 예상기출문제 풀이 및 시험경향에 맞춘 파트별 특강 등을 통해 정기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는 플러스팁을 알려주고 있다. 현장 강의 및 온라인 특강을 통해 진행되어 경로를 다양하게 함으로써 더 많은 수강생들이 특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대구 토익학원에서는 수강등록 다양한 수강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학번신입생 수강료 20%할인, 휴학생/전역장병 10%할인, 공무원준비생 토익수강료 20%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동성로YBM 카카오채널 동성로YBM 친구 추가 시 바로 수강할인에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5,000점을 적립혜택을 받고 YBM소식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리고 YBM어학원에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수강료 결제가 가능하여, 수강료 부담을 덜 수 있다.

YBM어학원 동성로센터는 코로나19로부터 수강생들이 안심하고 들을 수 있도록 입실 전 발열체크를 진행하고 소독제를 비치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매일 자체소독을 통해 안전한 수강환경 조성을 조성하고 있다.

대구 토익학원 동성로YBM은 반월당 13번 출구로부터 50M 떨어진 (구)중앙파출소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구영문법학원, 토플학원, 아이엘츠학원 등으로도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6월 동성로YBM의 강의는 6월 3일(수) 개강하며, 현재 수강접수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