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 즐기고 야외 BBQ까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제주 섭지코지에는 성산일출봉과 제주 그대로의 자연경관을 둘러볼 수 있는 유원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다. 유민미술관부터 글라스하우스까지 문화와 건축, 예술이 있는 섭지코지를 감상하려면 직접 걷는 것이 좋지만,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스피드를 즐기며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전동카트, 전기자전거, 세그웨이, 전동바이크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구비하여 고객들이 언제든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저녁시간 노을지는 신양해변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BBQ를 즐기는 방법도 있다. 불턱BBQ에서는 오겹살, 목살 등 다양한 구이용 육류를 즉석에서 구워먹을 수 있고 광어회, 랍스타, 새우 등의 해산물도 제공된다. 스페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다.
섭지코지의 액티비티와 맛있는 BBQ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문라이트(Moonlight) 패키지’는 콘도 1박, 불턱BBQ 세트(또는 해랑 한라상 세트), 모들 비어가든 맥주 무제한(또는 모들 포토라떼와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어 섭지코지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보내기에 좋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야외풀을 비롯한 수영장/사우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무료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7월 1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주중 성인 2인 기준 26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예약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