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토익학원 강남점, 추천강의 명품토익 블렌디드 러닝 학습 제공
상태바
YBM 토익학원 강남점, 추천강의 명품토익 블렌디드 러닝 학습 제공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5.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어느 덧 6월이 다가왔다. 2020년 전반기를 돌아본다면 가장 많이 사용된 단어 중 하나는 “랜선”이라고 볼 수 있다. 

강남 YBM 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4월 2차 시험부터 재개된 토익시험을 비롯해 5월 2차시험까지 치뤄진 현재까지의 경향들을 분석하여 6월 “통합 블렌디드 강의”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즌마다 변화하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준 명품토익은 이번 6월과 그리고 여름방학에 많은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강의 커리큘럼을 다방면으로 제공한다.

강남 YBM 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블렌디드 러닝”은 기존 수업 커리큘럼에 대한 질이나 시간등의 변화 그리고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특강이라든지, 총평, 짤강 등을 더욱 강화하여 제공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2020년 전반기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됐고 랜선을 통한 교육이 진행되어왔다. 이러한 이유로 대표강사 롸연샘은 “취업 최전선에 있는 많은 학생들이 그 동안 시험을 보지 못하고 배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지 못한 부분을 고려하여 그 동안 다양한 온라인(랜선강의)강의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YBM토익학원 관계자는 “롸연샘의 블렌디드 러닝 통합 강의 운영은 그냥 어느 순간 툭 튀어 나온 것은 아니라고 하면서, 이미 그 전부터 앞서 준비를 해왔기에 기본적인 부분들이 갖춰졌고 이번 6월 그리고 여름방학을 맞이해 완벽하게 제공되어 수강생들에게 있어 만족감을 불어일으킬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남 YBM 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온라인강의(랜선)를 라이브로 진행하여 현장에서 직접 듣는 것과 같이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특강과 총평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실시간 또는 주기적으로 업로드를 해 수강생들에게 적절한 시기에 전달한다고 전해졌다.

특히 강남 YBM 토익학원 롸연샘은 이미 올해 1월과 2월 윈터시즌을 맞이하기전에 다양한 커리큘럼과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수강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고 거기에 안주하지 않고 이번 여름을 일찍이 준비하여 더 나은 공부환경 더 좋은 강의력을 제공하기위해 계속해서 연구해왔다고 전해졌다. YBM어학원 홈페이지를 수강후기를 통해 왜 “토익은 명품토익”인지 그리고 “토익은 롸연샘”인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강남 YBM 토익학원 명품토익은 현재 6월강의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는 기간이라고 전했다. 또한 명품토익은 강사가 1대1로 스터디를 진행하는 밀착형 스터디를 제공하며 약 90분 가량의 분량으로 진행 될 예정인데 수업과 함께 통합으로 진행되는 만큼 학생들이 공부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고강도의 스터디를 계획했다고 명품토익 강사진들은 말했다.

뿐만 아니라 매주 금요일에는 실제모의고사 시뮬레이션으로 긴장감을 유지시키고 토익시험 전날 특강을 통해 토익시험을 응시하는 학생들에게 고득점 비법들을 공개하며 토익시험 당일에는 당일 토익시험에 대한 총평이 진행하고 있다.

명품토익은 “입소문 난 마감신화”라는 타이틀처럼 모든 강의들이 빠르게 마감이 되고 있는 수업이기에 그 동안 지연된 토익시험이 6월 3번의 기회가 주어진 만큼 서둘러서 강의 신청을 할 것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다. 

강남 YBM 토익학원 명품토익의 6월 개강은 6월3일이며 문의 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