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5명 중 1명이 탈모 증상을 경험하고 고민할 정도로, 국민 질환의 대열에 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거 중장년층들의 고민거리였던 탈모가 이제는 생활패턴, 스트레스, 식습관, 다이어트 등 여러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20~30대 젊은 층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남자탈모샴푸 등 각종 기능성 제품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탈모예방에 대한 정보도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하루 평균 50~70개의 모발이 빠지는데, 100개 이상 빠진다면 탈모일 가능성이 높고 모발 굵기가 가늘어지고 모발 탈락이 지속될 경우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보통 머리빠짐이 심하면 샴푸를 꺼리는 경우가 많은데, 두피피지가 쌓이지 않도록 탈모 초기부터 깨끗이 유지하는 것이 탈모관리의 지름길이다. 다양한 기능성 샴푸들이 있지만 자신의 두피에 맞는 제품을 찾아 꾸준히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4일(목)부터 28일(목)까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연탈모샴푸를 비롯해 두피각질샴푸, 천연계면활성제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볼륨샴푸와 함께 오일트리트먼트, 머리카락영양제, 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지루성샴푸’는 과도한 유분기, 비듬제거를 도와주고 열감이 느껴지는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을 부여하는 쿨샴푸 제품이다. 또한 적당한 세정력과 청량감을 가지고 있어 지루성두피로 고민하는 이들의 인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 대용량 및 업그레이드 된 효과로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테라피션 탈모관리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24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처방해 청결한 두피스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다독여주는 진정&보습 성분 흑효모발효물을 함유했는데,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두피와 모발 기능을 활성화시켜 힘있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한다. 더불어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의 영양 공급은 물론 진정효과를 도와주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두피에 자극이 되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5가지 논란 성분을 배제했고, 모발과 피부에 가장 좋은 PH농도 4.5~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샴푸 후에는 컨디셔너와 헤어토닉을 이용해 추가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테라피션 헤어컨디셔너는 자연유래성분 98%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두피팩으로 두피와 모근 건강에 도움을 준다. 헤어미스트 타입의 쿨스프레이는 시원한 쿨링감의 멘톨 성분으로 영양공급 및 모발의 윤기와 탄력 개선으로 탈모방지에 도움을 준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덧붙여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