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헤어브러쉬 탱글엔젤, 신제품 '볼륨핑거'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에서 런칭 방송
상태바
영국 헤어브러쉬 탱글엔젤, 신제품 '볼륨핑거'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에서 런칭 방송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5.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영국 프리미엄 헤어브러쉬 탱글엔젤은 신제품 '볼륨핑거'를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볼륨핑거’는 헤어전문가들이 볼륨을 만들 때 하던 방식으로 집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고 빠르게 볼륨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5월 20일 오전 7시 15분에 60분간 런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헤어브러쉬 부문 1위 브랜드 탱글엔젤은 영국왕실 담당 헤어 아티스트 ‘리차드 워드’가 개발한 브러쉬로, 손상모 엉킴없이 부드럽게 풀어주어 국내에서도 15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볼륨 브러쉬 1종, 스피드 볼륨 픽서 100ml 5종을 특별 구성함과 더불어 구매자들 중 후기를 작성해준 분들에게 탱글엔젤 브러쉬 오리지널 체럽(랜덤컬러)을 증정할 예정이다.

탱글엔젤 관계자는 “볼륨핑거는 일명 3초 마법볼륨으로 불리며 브러쉬 스타일러와 볼륨 미스트가 일체형으로 결합되어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헤어 볼륨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며 “또한 브러쉬 스타일러로 모발을 볼륨있게 들어올려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어주고, 스타일러에 장착하는 볼륨 픽서는 일반 스프레이와 달리 모발 뿌리에 볼륨 미스트를 분사함으로써 탄탄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볼륨핑거는 바쁜 아침 출근 전, 외출 전, 갑자기 생긴 약속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원하는 사람들과 중요한 약속, 모임이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윤기 있는 모발케어 성분으로 유명한 동백나무꽃추출물과 모발, 두피를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탱글엔젤만의 특허성분을 함유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