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소파브랜드 ‘베니시모 대구점’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 제공해
상태바
모던소파브랜드 ‘베니시모 대구점’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 제공해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5.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대구 가구단지의 모던소파 전문브랜드 ‘베니시모 대구점’이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효도선물 등을 위해 진행 중인 이번 프로모션은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카우치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고급 소파 라인의 제품들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단, 할인혜택은 일부 품목에 한해 적용되니 유의하여야 한다.

세라믹식탁의 최저가 세일판매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도 최저가 보장판매를 적용하고 있어 이용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시상품에 한해 원가 이하에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공동구매보다도 훨씬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베니시모 대구점’ 관계자는 “베니시모 대구점에는 소비자에게 제작 원가를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있는 소파브랜드 레드플레닛를 비롯해 저렴한 수입매트리스 구매처로 정평이 난 김해더슬립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다양한 가구들을 기존의 가구 매장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파, 침대 구매희망자나 대구수입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 구매처를 찾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에 만족하실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대구, 창원 입주가구 박람회 특별이벤트도 진행해 금액대별로 사은품도 지급하고 있으니 구매처를 찾고 있다면 방문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베니시모’은 매장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소파 전문관으로, 2층은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침대 전문점 ‘베니시모 대구점’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가구들을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데, 소비자에게 1:1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들은 가구구입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선호하는 디자인, 컬러, 원단 사이즈 등을 선택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 김해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공식인증업체로 알려졌는데, 아쿠아클린 소파에 사용되는 원단은 스페인의 유명 섬유 기업인 AQUA CLEAN GROUP 에서 처음 개발된 바 있으며, 우수한 기능성을 보유했다.

아쿠아클린 원단은 이물질 흡수, 곰팡이 등의 문제가 발생했던 기존 가죽의 문제점들을 모두 개선한 것이 특징으로 스크래치가 나지 않고 이물질 흡수를 방지하고 생활방수도 가능하며, 50여가지로 표현이 가능해 효과적인 인테리어 연출까지 가능해 아이 및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들에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한편 대구 수입매트리스 및 대구 템퍼 전문점 베니시모 대구점 관계자는 “제작주문을 비롯해 전문 인력들이 무료로 배송을 진행해 구입문의도 쇄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