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앙, 오는 5월 18일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롯데홈쇼핑서 2차 판매
상태바
라리앙, 오는 5월 18일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롯데홈쇼핑서 2차 판매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5.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라리앙
사진제공=라리앙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라리앙이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패키지'의 1차 완판에 힘입어 5월 18일 오전 11시 35분부터 12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2차 판매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4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런칭하여 완판 기록을 세우며, 목표 대비 118% 이상을 판매했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의 주원료인 스필란톨은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고 천연 유래 성분이므로 피부 타입에 큰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청정지역 마다가스카르에서 1년에 한 번만 피는 파라크레스에서 추출해낸 올레라케아아크멜라의 추출물이라 희소성도 높다”고 전했다.

한편, ‘라리앙’은 필러 브랜드 제테마와 기술 협약을 맺어 140년 이상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인 가테포세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브랜드이다. 특히 특허공법을 이용한 ‘스필란톨’을 주원료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라리앙 브랜드 총괄 강연형 본부장은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21가지의 주름, 이중턱 관리에 대한 임상 테스트도 모두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름관리나 리프팅, 보습 등의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게 제조한 제품으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들어 피부의 근육 수축 억제를 도와준다. 곧 있을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 2차 판매 외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