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화장품을 사용하다 보면 한 가지 제품에 정착을 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다. 새로운 제품을 알아보는데 수고가 드는 것은 물론이고, 그것 역시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비용적으로도 낭비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완벽하게 마음에 들기란 어려운 일. 그렇다 보니 여러 가지를 사용하며 일명 화장품 유목민으로 지내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이해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전문 브랜드 소울코스메틱은 최근 고객과 함께 인생크림을 제작하며 화제를 모았다. 런칭 후 지금까지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며 제품을 함께 만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던 소울코스메틱은 이번에도 브랜드 철칙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함께 고객들이 진짜 원하는 인생크림을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인생크림은 오롯이 고객들의 니즈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1년 전부터 연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작 과정에 있어서 무려 160회 이상의 기나 긴 테스트를 거쳤고, 새로운 조합을 추구하는 컨셉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고자 했다.
지성, 건성, 복합성, 예민성은 물론 수분크림과 영양크림까지. 화장품을 고를 때 나눠진 수많은 카테고리에 어려움을 느낀 고객들을 위해 계절과 피부타입, 피부 컨디션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게 제작된 제품인 인생크림은 정식 출시 전 품평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는데, 엄선된 원료로 조합된 최고의 레시피로 탄생한 만큼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