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쇼파부터, 각종 가구, 침대 등 다양하고 유니크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할인 가구점, 가구 아울렛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대구 금실방가구 백화점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금실방가구 백화점 관계자는 "금실방가구 백화점은 대구시 서구에 십 수년간 소재하고 있으면서 약 6,611m2 규모의 대형 판매전시장과 대형 가구몰을 능가하는 10,000여 종류의 가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판매전시장의 경우 층별로 혼수가구, 주니어가구, 종합가구 및 사무용가구와 업소용가구를 전시하고 있어 방문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합리적으로 원스톱 해결이 가능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렴하면서 좋은 가구,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희소성이 있는 가구들을 소비자들은 많이 원할 수 밖에 없는데 금실방가구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일반적이지 않으면서 저렴한 가구를 공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번 파격 할인세일 기간에는 전시 상품 및 장롱, 옷장 등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특히 각 브랜드 제품에 따라 침실 가구류를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기념하여 여러 종류들의 상품들을 파격 할인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며 “조금이라도 높은 할인율과 서비스를 적용하여 보다 희귀하고 좋은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만큼 이전부터 구매를 계획하시고 계신 분들께는 특히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세부 정보는 금실방가구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