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신메뉴 레게노치킨시리즈 '허니치킨세트' 출시 3일 만에 전매장 품절
상태바
치킨매니아, 신메뉴 레게노치킨시리즈 '허니치킨세트' 출시 3일 만에 전매장 품절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5.0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치킨 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선보인 레게노치킨시리즈 '허니치킨세트'가 출시 된지 3일 만에 전 매장 품절사태를 맞아 눈길을 끈다. 레게노치킨시리즈의 인기는 온·오프라인을 넘어 흡사 2014년 허니버터칩 열풍을 떠오르게 한다. 이미 기존 ‘닭발튀김’을 통해 품절사태를 방지하고자 자체공장 수급 시스템 구축을 완료한 치킨매니아는 새롭게 출시된 메뉴의 기대이상의 선전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4월 28일 출시된 레게노치킨시리즈 '허니치킨세트'는 현재 징검다리 연휴로 인해 물량공급에 어려움이 있지만 5월 14일부터 각 매장에서 정상 판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레게노치킨 시리즈는 소비자들의 검증된 입맛을 바탕으로 동종 업계 타 브랜드 레전드 치킨과 분식 메뉴 따라잡기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그중 첫 번째 시리즈 허니치킨 세트는 달콤간장치킨과 매운 떡볶이와 경쟁할 메뉴로서, 달콤짭짤한 허니치킨과 매운맛이 인상적인 맵떡으로 구성되어 있다. 2만원 초반대로 책정한 가격도 경쟁력의 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레게노 치킨 시리즈는 허니치킨 세트를 시작으로 이어질 예정이며, 현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들을 치킨매니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