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 e4u 보현쌤, 토스캠프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 e4u 보현쌤, 토스캠프 다양한 혜택 제공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5.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 e4u 보현쌤)
(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 e4u 보현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e4u '인기강사' 보현쌤(김보현 강사)의 토스캠프가 다양한 혜택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익스피킹 시험은 취업 준비, 승진에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단순한 영어 회화 실력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업무를 위해 필요한 비즈니스 영어 사용 능력을 요구하는 시험인 만큼 준비를 철저히 해야한다.

상대적으로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수업이 있는데, 바로 2주 동안 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e4u '인기강사' 보현쌤이 진행하는 종로 YBM e4u 토스캠프 수업이 그 대표다.

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 e4u 보현쌤의 토스캠프는 레벨 7을 받으면 취업의 문턱이 낮아지는 만큼 단기간에 이 성적을 취득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에서 사용할 템플릿과 전략을 알려준다 점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들로 이루어진 교재로 진행되며, 학생들이 가장 많이하는 실수들인 일관성과 관련성 없는 답변, 문법, 어휘, 발음의 잘못된 사용 등을 수정해 시험장에서의 고득점을 목표로 한다.

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e4u '인기강사' 보현쌤의 토스캠프다 타 토익스피킹 수업과 다르게 특히 눈에 띄는 점은 영국 연구 중심의 명문 공립 리즈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김보현 강사가 토익스피킹에도 나오는 영국 발음을 정확하게 알려준다는 것이다.

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 e4u 보현쌤은 "영국 영어와 미국 영어의 사용에 있어 차이점을 추가로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다"며 "수업 후 어려운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스터디와 더불어 매일 제공하는 녹음 숙제 1:1 피드백은 놓쳐서는 안 되는 수강생의 혜택이다"고 전했다.

보현쌤은 "그리고 마지막 종강 일에는 실제 시험장에서 진행하는 모의고사를 통해 그 동안 쌓은 실력을 최종 점검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카타르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한 경력을 토대로 직접 알려주는 유용한 영어 면접 팁은 승무원 준비생들은 반드시 잡아야 하는 기회이다. 다년간 영어 면접을 가르친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이 면접 준비에 있어서 어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해소해준다.”고 덧붙였다. 

또한 “탄탄하게 짜여진 커리큐럼 속에서 꼼꼼한 피드백을 받고 취업, 승진의 꿈을 이루고 싶다면 종로 YBM e4u 토스캠프가 최적화된 수업이다"고 귀띔했다.

종로 토익스피킹 YBM 종로e4u '인기강사' 보현쌤(김보현 강사)의 토스캠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와 강사의 SN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상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