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골프레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형근골프스쿨이 제6회 김형근 골프스쿨, <2020 국내 골프 필드레슨>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국내와 해외에서 열리는 골프 필드레슨과 골프전지훈련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김형근골프스쿨은 매시즌 '전일정 마감'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어 공신력 있는 전문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는 곳이다.
이번 2020년 골프 필드레슨은 기존의 골프장을 탈피해, 새롭게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회원제 골프장인 오크밸리cc 에서 국내 골프 필드레슨을 진행 한다고 전했다.
2020 골프 필드레슨의 경우 초급자 부터 중,고급자까지 누구나 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고, 당일 프로그램을 비롯해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며 진행하는 1박 이상의 프로그램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김형근골프스쿨의 국내&해외 프로그램 총괄을 맡고 있는 추원상팀장은 "매 시즌마다 타사에서도 골프 필드레슨과 골프 전지훈련 상품을 내놓고 있지만, 일부는 기존의 PAR3에서 레슨 또는, 골프장과 협의되지 않은 주먹구구식의 필드레슨으로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로 하여금 필드레슨을 부정적으로 생각게끔 하는 경향도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김형근 골프스쿨은 국내외 모든 골프장과 사전 협의를 통해 최상의 환경과 좋은프로그램으로 레슨이 진행된다. 보여지는 모습이나 광고에 치중하지 않고 실리성을 추구하고 있다."고 강조하며, "가장 중요한 인원은 4인이 아닌, 최소2인 부터 최대3인 까지만 레슨을 진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 역시 장점으로 꼽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대부분 불가능해진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김형근골프스쿨은 당일 프로그램뿐만 아닌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며 여행과 골프레슨을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형근골프스쿨 골프필드레슨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공식블로그 및 카카오문의 고객센터 유선전화로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