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기업 한국오므론헬스(주)(회장 정지원)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가정용 혈압계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저주파 마시지를 할 수 있는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 혹은 전동칫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오므론의 5월 가정의달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구매하는 제품이나 사이트마다 다른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므론의 커프일체형 혈압게 HEM-7600T를 네이버 공식 스토어 또는 GSshop을 통해 구입할 경우 음파전동칫솔인 HT-B223을 제공한다. 또 다른 혈압계인 HEM-7280T를 네이버 공식스토어 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경우 저주파 마시지를 할 수 있는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인 자극기 HV-F021(PK)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각 사은품은 1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며 5월 1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오므론 혈압계 구매고객에게는 5월 가정의달 선물에 용이하도록 카네이션과 감사카드, 선물용 쇼핑백 3종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므론헬스케어의 관계자는 “이제는 가정에서도 수시로 본인의 혈압을 측정해 관리해야 하는 시대다. 이에 가정의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가정용 혈압계 HEM-7600T와 HEM-7280T를를 추천한다. 이 기기들은 정확도가 높은 자동 전자혈압계로 수기입력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혈압관리에 편리함을 더한 블루투스 기술 탑재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마트 올인원 HEM-7600T은 커프 일체형 혈압계로 커프와 튜브를 각각 착용해야 했던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튜브리스 제품으로서 튜브를 별도로 연결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혈압측정이 시작되며 측정된 혈압은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폰에 자동 입력, 저장되어 평균값을 산출하기 편리하다.
HEM-7280T 역시 블루투스 기술을 지원하는 가정용 혈압계 제품으로 세련된 블랙색상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기술을 통해 자동으로 입력, 저장된 혈압데이터는 수기입력 방식에 비해 관리가 편리하다.
전세계 혈압계 판매량 2억대를 돌파한 오므론헬스케어는 정확도에 대한 우려가 있었던 자동 전자혈압계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자체 연구개발을 거듭해 왔다. 이에 현재 국내 판매되는 오므론의 모든 혈압계는 다블을 비롯한 다수의 국제인증기관으로부터 승인을 받은 상태다.
오므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인텔리센스 기술을 도입해 자동으로 측정자의 팔 둘레와 혈류량, 호흡을 감지해 작동하는 전자 자동혈압계로 가정 내에서도 손쉬운 혈압관리가 가능해졌다. 가정의달을 맞이해 가족과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케어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5월 이벤트로 감사의 뜻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