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대구 영화회화학원 동성로YBM은 김명진(지니)강사의 ‘지니의 썸타는 영문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구 동성로회화학원 YBM 김명진강사는 "영어회화를 잘하는 방법" 이라는 주제로 K2 공군 사령부에서 특강을 진행했으며 YBM과 CGV가 공동주최한 스크린영어회화 특강에서 전국 수강률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김명진(지니)강사의 “썸타는 영문법+영작” 수업은 실용영어 예문들의 집합체라 할 수 있는 그래머인유즈(Grammar in Use)를 주교재로 채택하는 동시에 다양한 영상 및 미드(미국드라마)등을 수업에 적극 활용함으로써 자칫 무겁고 딱딱하게만 느낄 수 있는 문법을 쉽고 재미있게 익혀 실질적인 영어능력을 향상시키는 교육방법을 특징으로 한다. 영어기초가 부족한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토익, 토플, 아이엘츠 등 시험영어를 시작하기 전 반드시 거쳐야 하는 기초문법 수업으로 유명하며, 초급과 중급으로 나누어진 단계별 문법수업으로 학습자의 능력과 수준에 따른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동성로YBM 김명진 강사는 “영문법의 올바른 개념정리가 제대로 된 영작과 나를 표현하는 회화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지니 강사의 “썸타는 회화”는 한국인들이 잘못 사용하는 영어표현들, 생활 밀착형 초간단 영어패턴 등을 미국드라마에 접목시키고 스피킹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자료로 매일 새로운 토픽을 주제로 수업이 진행된다. 성공적인 자기소개, 인터뷰 영어, 여행영어, 전화영어 등의 상황별 회화를 통해 실생활에 쓰이는 유용한 표현과 패턴을 익히고 스크립트, 실용회화 패턴들로 리스닝과 스피킹을 한번에 잡을 수 있도록 해 한 번 익히면 두고두고 쓸 수 있는 실용영어 구사에 도움이 되고 있다.
특히, 현장 오프라인 강의 뿐만 아니라 실시간 라이브 수업을 통해 시간표에 구애받지 않고 결석하는 수강생들도 어디서든 휴대폰만 켜면 수업참여가 가능해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복습동영상을 통해 중요예문 설명과 문제풀이 영상을 함께 제공하여 학생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한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별도의 수강료 부담 없이 기초영어 완성 무료특강은 수강생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5월에는 “미드에서 건진 관계사”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명진 강사는 “한국인들이 어려워하는 영문법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하여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영어사용능력을 개선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며 “학생들의 향상된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그들의 목표달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 영어회화학원, 영문법학원, 직장인 성인영어회화학원으로도 유명한 동성로YBM은 반월당 1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5월 4일(월) 개강하며 자세한 수강신청 및 상담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