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여름을 맞이하며 세탁기, 에어컨 완전분해 청소를 받기 위해 전문적인 업체를 찾고 있는 고객층이 늘고 있다. 그 이유는 청소관리를 하지 않은 내부 세탁기에는 옷이나 침구류에 묻어 나오는 균으로 인해 알레르기성 비염,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어컨은 공기청정기처럼 주기적으로 내부 청소를 해줘야지만 쾌적한 실내 공기 유지가 가능하다. 올바른 방법으로 관리하지 않는다면 에어컨 냄새 제거도 확실히 안 될뿐더러 각종 세균 및 곰팡이가 재어 번식하는 경우가 있어 전문 기술이 필요하다.
조인호프 홈케어는 최신 장비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전분해 청소를 진행하고 스팀, 자외선살균, 연무소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청소 서비스를 받는 고객층이 증가 함에 따라, 청소 서비스를 받은 후 피해를 입는 사례도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조인호프(대표 안창달)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않고 청소 서비스를 할 경우 세탁기, 에어컨이 고장 나고 A/S 발생이 잦아 불편을 겪을 수가 있기 때문에 꼭 검증된 업체에 청소를 받아야 된다고 강조했다.
조인 호프는 세탁기 청소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실력 있는 가전제품 분해 청소 전문 CS 마스터를 육성하기 위해 조인 호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조인 호프 아카데미는 국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교육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기숙사 또한 완비하고 있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전국이며 울산, 창원을 포함해 대구, 대전, 광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