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게 되면 새롭게 살림살이나 가전 가구 등을 함께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그 중에서도 가구는 생활에서 밀접하게 쓰이고 수납에도 꼭 필요하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기 때문에 입주 시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이 대부분이다.
집안 구조와 인테리어 및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기 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어디에 가야 제대로 선택할 수 있을지 방황하게 된다. 그래서 보통 많은 인파가 찾고 전통이 있는 곳을 찾아보게 되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논현동가구거리이다.
역사가 있고 오랜 시간동안 여러가지 가구를 판매해 왔으며 젊은 층의 고객들도 감각있고 트렌디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발걸음을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논현동가구거리에서 40년동안 자리를 지켜온 '스페이스나인'은 3대째 운영을 해오고 있는 곳이다. 스페이스나인은 대규모의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고 실제로 백화점에서 볼 법 한 고퀄리티의 가구들을 시중에서 보는 가격보다 반 값 이상으로 저렴하게 알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곳이 강남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단가가 높을 것이라는 편견이 있지만 양심적으로 모든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알뜰족 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일반 가구 뿐 아니라 에이스침대, 템퍼매트리스까지도 저렴한 가격으로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붙박이가구와 시스템가구 및 국내제작 맞춤가구까지 다루고 있고 주문제작 역시 가능해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가구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마진을 없애고 좋은 질의 제품을 고객이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저렴한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태리 직수입 명품 가구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럭셔리한 스타일을 원하는 눈 높은 소비자의 시선까지 사로잡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곳에서 구입했다가 문제가 생기는 경우에도 철저하게 A/S까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만약의 경우에도 적절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코로나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해서 연장되고 있는 상황이다. 스페이스나인은 비좁지 않고 넓은 편이기 때문에 3~4미터까지 거리를 두고 한가롭게 둘러보기가 가능하고 모든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고 있다.
이곳은 매장을 2개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는데 원하는 제품별로 둘러보기 편하며 유명 국내 브랜드 가구와 디자인 가구, 침대 매트리스까지 모두 매우 저렴한 가격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태리 명품 가구 역시 직수입가로 구입할 수 있어서 신반포센트럴자이 등 입주가구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지금 스페이스나인에서는 특이하고 유니크한 제품들은 물론 무난하고 깔끔하며 심플한 가구들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랑 받고 있는 곳으로 신반포센트럴자이 입주를 앞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여러 가지 이벤트와 혜택들로 풍성한 가구 쇼핑이 가능한 스페이스나인은 논현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할인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