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친환경 여성위생용품 전문기업 ‘내츄럴코리아’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7일 단 하루 ‘1,000원 무료배송 특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특가행사는 내츄럴코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10시부터 5시 50분까지 이루어지며 시간별 총 6번 1,000명에게 1,000원 1인 1구매 한정으로 매시간 정각에 오픈 될 예정이다.
내츄럴코튼 시그니처, 리올가닉, 라이블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픈 때에 맞추어 구매 가능한 품목을 오픈한다.
이번 특가행사에 판매하는 내츄럴코튼 생리대는 미국산 순면 커버와 미국산 침엽수 펄프 지지흡수층을 사용한 제품으로 울트라슬림(시그니처)과 슬림(라이블리)로 구분된다.
또한 NO_SAP의 친환경적 소재의 천연생리대 울트라슬림(리올가닉)은 유기농 순면커버와 100% 순면흡수지를 사용한 제품으로 그날에 민감한 고객층들에게도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N사 포털에서 내츄럴코튼을 검색하면 공식 스마트스토어로 연결이 가능하다.
내츄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고객 특가행사를 통해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조금이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마음이다”라며 “고객님들과 함께하는 10주년을 설레며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