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오버나이트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일시 품절
상태바
시크릿데이 생리대 오버나이트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일시 품절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4.2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여자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데이&나이트 사용하기 좋은 ‘오버나이트’ 일시 품절 및 ‘슈퍼롱 오버나이트’ 추가 증정 소식을 23일 전했다.

현재 시크릿데이 오버나이트는 소비자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일시 품절 상태로 소비자들의 입고 요청이 쇄도하는 가운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슈퍼롱 오버나이트를 동일한 가격에 1팩 더 추가 증정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자사 몰인 하트박스를 포함해 지마켓, 옥션, 티몬, 11번가, 위메프, 네이버 등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하고 있어, 오버나이트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라면 행사 기간에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시크릿데이 오버나이트와 슈퍼롱 오버나이트는 각각 35cm, 40.5cm의 긴 길이에 와이드한 면적으로 제작됐으며, 흡수층 또한 넓혀 양이 많은 사람, 활동량이 많은 사람 등 어떤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와이드한 흡수층은 여성 일주일 평균 생리량인 50ml의 5배 이상에 달하는 176ml를 흡수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실키 탑 시트 장착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 오랜 시간 착용해야 하는 밤에도 안심 숙면할 수 있다. 또한 넓은 흡수 면적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을 흡수해도 얇은 두께를 유지할 수 있어 타이트한 바지를 입어도 답답하지 않고, 신경 쓰이지 않아 낮에도 편히 착용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여성용품은 자극없이 순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시작됐다. 여자의 건강한 몸을 생각해 안전성에 대해 모든 것을 입증해 주는 국제 공인 시험 인증기관 SGS 인증을 받은 국내 제조사에서 생리대를 생산하고 있으며, ‘연구 개발 전담부서 인정서’를 보유한 자사 실험실에서 주기적인 테스트로 제품력 향상에 힘써 23회 연속 브랜드평판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시크릿데이 오버나이트 생리대는 5월 중순에서 5월 말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