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조케다그룹은 조인호프, K크린, 다나눔홈도리 3개 기업이 모여 설립된 그룹이다.
수많은 경험과 베테랑 강사로 포진 되어있는 조케다그룹은 세탁기, 에어컨청소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이론과 본사 실습 교구재로 홈케어 기술교육을 전수하고 있으며, 전문가 과정을 통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대기업 CS마스터를 양성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남녀노소 1인소자본창업, 무점포창업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정년이 없는 소자본기술창업 중 홈케어창업이 대세이다. 세탁기, 에어컨청소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올바른 기술을 배워 제대로 창업하기 위해 기술교육기관에 문을 두드리는 청년, 중장년층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조케다그룹 '조인호프 아카데미 (대표 안창달)'는 열풍에 휩쓸려 제대로된 준비없이 창업을 해서는 성공하기 힘들다고 강조한다.
세탁기, 에어컨청소창업 교육은 가전제품을 분해 후 청소하는 서비스인 만큼 올바른 지식이 없고 숙련되지 않은 상태로 분해청소 서비스 시 제품에 문제가 생기고, 사후관리가 되지 않아 고객불편을 호소하는 역효과가 크다는 점이다.
홈케어창업교육은 제대로된 기술교육을 받을 수있는 전문교육장, 전문강사와 지속적인 피드백은 필수다.

조케다그룹 교육장은 서울, 경기, 경남, 강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탁기, 에어컨청소창업을 하는 예비 창업점주 및 CS마스터를 위해 국내 최고의 지역 교육장(200평)을 갖추고 있다.
전국 곳곳에서 오시는 교육생 분들을 위해 기숙사를 완비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기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조케다그룹 홈케어서비스는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개인 창업자, 현 기술사업자, 대기업 홈케어서비스 육성 교육을 진행 해왔고, 앞으로도 더 좋은 환경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한국 홈 케어 시장에 ‘창업 성공’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인호프 아카데미' 기술창업을 위한 품질교육은 대표번호로 순차적인 예약을 통해서만 등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