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는 오는 20일부터 24일 까지 5일간 기간 한정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아는 다양한 생활 가전 제품과 감각적인 디자인, 높은 가성비로 20대부터 40, 50대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소비층을 보유하고 있다.
2019년 한 해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성공적인 매출액을 달성 시켰으며, 소형 가습기 시장에서 1위 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된 바 있다.
이러한 성과와 고객들의 큰 사랑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답의 의미로 이번 ‘2020 오아한 찐 감사제’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전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감사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8가지 아이템을 선정하여 단독 한정 특가로 최대 75%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행사가로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습기, 계절가전, 음향기기, 홈인테리어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안마기, 주방가전 등 부모님 선물용으로 적합한 다양한 효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한 소식이다.
한편 오아에서는 “그동안 고객 분들께 받아온 사랑을 보답하고 싶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감사제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아는 ‘디자인에 반하고 성능에 놀라다’를 슬로건으로 삼아 소형가전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감사제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