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중국어학원 YBM 종로센터 HSK시험반 시험 취소 대비 밀착 학습플랜 제공
상태바
종로 중국어학원 YBM 종로센터 HSK시험반 시험 취소 대비 밀착 학습플랜 제공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4.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M종로센터 HSK대표강사(사진제공=YBM 종로센터 어학원)
YBM종로센터 HSK대표강사(사진제공=YBM 종로센터 어학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코로나 여파로 각종 자격시험들이 취소 및 연기되는 가운데 중국국가한판 주관의 국제중국어능력 표준화 고시인 HSK(한어수평고시)의 시험일정 또한 취소되어 취업 및 진학을 위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이에 종로 중국어학원 YBM종로센터 HSK시험반은 팀별 맞춤식 학습플랜 제공을 통하여 수험생들이 불확실한 상황에 유연하면서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16년여의 강의 경력과 EBSlang 온라인 강의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한국인 리우강사를 대표로 하는 리우HSK팀은 수험생들에게 당월 학습진도표 제공 및 조교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스케줄 관리로 거듭되는 변동 상황에 수강생들이 휘둘리거나 해이해지지 않고 꾸준히 시험대비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새로운 팀원을 영입하여 HSK3급까지 강의 급수의 영역을 넓힌 강승완의 HSK최단기 합격보장반 역시 메신저를 통한 예·복습 자료 제공,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을 통한 학습자료 제공으로 수험생의 학습 흐름이 끊기지 않고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관리를 다 하고 있다. 

종로 중국어학원 YBM종로센터의 HSK 입문단계에 해당하는 3급과 4급을 전담하고 있는 윤혜신 강사는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이 시험반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메신저를 통한 단어장 및 자료를 제공하고 일대일 학습 상담 및 질의응답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정부의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 일환에 발맞추어 종로 중국어학원 YBM종로센터 역시 철저한 방역과 출입 인원에 대한 꼼꼼한 관리에 더해 수업 진행 시의 마스크 착용, 좌석간 거리 두기, 수업 외의 장소에서도 마스크 착용과 개인위생 독려에 힘써 수강생들이 안심하고 학습에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공간 구축을 위해 힘쓰고 있다. 

종로3가역 인근에 위치한 종로 중국어학원 YBM종로센터는 5월 4일 개강이며, 현재 5월 수강 중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그리고 방문접수를 통해 수강등록이 가능하다. 자세한 수업 및 내용은 종로 중국어학원 YBM어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