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모다아울렛이 4월 10일(금) 1시부터 12일(일)까지 모다아울렛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하는 KF94 마스크 초특가 이벤트 ‘모다로또’가 선착순이 아닌 래플(추첨) 방식으로 이뤄진다.
연초와 비교하면 최근 마스크 물량 유통물량은 한층 여유로워지는 추세이나 가격면에서는 아직 완벽한 안정화를 이루지 못한 모습이다. 이에 모다아울렛은 매크로 등을 이용한 마스크 부정 구매를 사전에 차단하고자 선착순 대신 래플(추첨) 형식으로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스크 특가 이벤트 ‘모다로또’에서 제공되는 상품은 ‘애니쿨 KF94 마스크(백색)’로, 준비된 물량은 총 3만장(1천 세트)이다. 마스크 구매는 1인당 1세트(30매)로 제한한다.
당첨자 1천명은 랜덤으로 선정되고, 당첨자 발표는 4월 13일 오후 3시 모다아울렛 온라인몰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당첨자에게는 1인당 1세트(30매)를 43,500원에 판매한다. 이는 KF94 마스크 한 장에 1,450원 꼴로 매우 저렴하게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모다아울렛의 래플 이벤트를 통해 마스크가 꼭 필요한 고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