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용인·수원·동탄 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수입매트리스 최다 판매를 기록하기 위해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감사이벤트는 수입매트리스 가격인하 혜택을 비롯해 전지 중인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템퍼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헤밍웨이, 썰타, 킹스다운, 등 인기브랜드를 모두 취급 중에 있다.
입주가구 패키지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이 준비된 기획전도 실시하고 있으며,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 한해 메모리폼 베개, 방수커버 및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도 증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맞춤제작이 가능한 침대프레임도 할인혜택을 적용 받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100% 친환경 목재(EO)를 사용한 원목프레임이나 아쿠아 프레임, 페브릭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고덕 아르테온, 안산 그랑시티자이, 용인수지 이스트포레, 동탄 자연앤푸르지오 등 입주를 앞둔 이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라며 “가구단지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당사를 찾아 가격인하혜택과 사은품 증정혜택을 이용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제품들은 구입 이후 1년까지 최저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품 인증제를 실시해 안심하고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또, 간편하게 매장을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평일에는 역 근처나 매장의 근처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7시 이후에도 예약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