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최근 대새 행보를 걷고 있는 배우 이윤지의 건자두 브랜드 테일러푸룬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인터뷰 중 이윤지는, 아기가 커야 하는데 엄마가 옆으로 크고 있다며 요즘 원피스만 입고 지낸다는 근황을 전했다.
또한, 김수민 아나운서가 미모 유지비결에 대해 궁금해하자, 이윤지는 평소 가방에 챙겨가지고 다니는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건자두인 푸룬을 소개하며 아기와 임산부도 걱정없이 먹는 착한 간식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특히 이윤지는 만삭의 몸에도 불구하고, 촬영현장에서 푸룬 주스를 마신 후, 한잔 더 주셔도 됩니다! 라고 외치며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광고 촬영현장에서 이윤지가 섭취한 유기농 테일러 푸룬은 국내에 공급되는 유일한 유기농 브랜드로, 미국의 유기농 푸룬 점유율 70%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산이다.
푸룬은 서양 자두인 플럼을 건조시킨 건자두로 식이섬유, 비타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뉴욕타임즈에서 수퍼푸드로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유기농 테일러 푸룬을 비롯해 일반 테일러 푸룬, 테일러 골든푸룬, 테일러 딥워터 등은 테일러팜스 홈페이지, 온라인 마켓, 백화점, 할인마트, 올리브영, 약국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