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랜선 이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윌리엄 해밍턴이 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버킥보드’가 롯데홈쇼핑에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몰에서도 윌리엄킥보드를 동일한 구성으로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로 보다 빠르게 롯데홈쇼핑 방송 구성 상품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해당 행사 제품은 글로버 킥보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엘리트프라임 ▲고업 4in1 플러스라이트 ▲프리모 폴더블라이트 ▲플로우폴더블 ▲얼티멈 총 5가지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여기에 엘리트프라임 제품 구매 시 엘리트라이트(헬멧)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고업 4in1 플러스라이트와 프리모 폴더블라이트, 플로우폴더블 구매 시에는 미니부저가 랜덤 증정된다.
글로버킥보드 제품 중 하나인 ‘엘리트프라임’은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LED 데크&휠라이팅’의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이다. 킥보드가 주행할 때마다 LED 조명이 화려하게 빛나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또한 ‘프리모폴더블’은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처음 킥보드를 배우거나 라이팅을 선호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또 가벼운 무게감으로 부담없이 선택하기 좋은 제품이다.

‘고업 4in1 플러스 라이트’는 보조 바이크 모드, 발란스 바이크 모드, 유아 킥보드 모드, 어린이 킥보드 모드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들의 신체적 구조와 성장까지 모두 고려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2바퀴 제품인 ‘플로우폴더블’은 스스로 균형 유지가 가능한 아이에게 추천 드리며 원터치 폴딩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제품인 ‘얼티멈’은 내구성이 강하고 저연령부터 고연령까지 탑승 가능한 우수한 스펙에 제품이다. 와이드 휠을 통해 승차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아울러 오는 20일(월)까지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사전판매 오픈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미니5세대(1명)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글로버킥보드 공식 인스타와 잼버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잼버스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윌리엄킥보드 공식수입사인 잼버스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버킥보드는 영유아들에게 꾸준히 인기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다가올 어린이날에 맞아 아이에게 줄 특별 선물을 주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입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