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모던감성 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이 아쿠아클린소파와 샤무드소파 등 가격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등 모든 제품군(일부 품목은 제외)에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할인이 반영된 가격은 국내 최저가로 그 동안 제품 구입을 망설여왔던 소비자들에게 구매의 적기라는 평이다.
또, 아쿠아클린 소파 공동구매 할인, 소파 한정 할인판매 등 특가전도 동시 개최 중에 있어 다가올 봄 입주를 앞두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눈 여겨봐도 좋다.
관계자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입주예정자 등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한 이벤트로 소비자 친화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아쿠아클린 소파와 샤무드 소파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제품 모두 베니시모의 베스트 셀러 제품라인으로 직영 생산라인을 통해 자체 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디자인과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기능성이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 났는데, 이는 사용되는 원단이 다양한 기능성을 지녔기 때문이다. 원단은 방수 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이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으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고 오염 물질이 소파에 묻어도 물로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생활스크래치도 발생하지 않는다.
또, 샤무드 소파는 명품 가방이나 자동차의 내방재에 사용되는 샤무드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나 내구성이 우수하고 복원력이 뛰어나 오랜 기간 동안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채 사용할 수 있어 다년간 사랑을 받아왔다.
다채로운 제품들이 준비됐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품들을 선정할 수 있도록 돕고자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디자인이나 기능성을 고려한 소파들을 제안한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대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서 우수함을 인정 받아 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소파전문매장 베니시모 방문이 용이하며, 제품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