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코로나사태로 개강이 3월말로 연기되면서, 혼자 토익독학이 힘든걸 느낀 취업준비생들과 대학생들이 다시 학원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이에, 부산 토익 학원 야생 토익 김현아 강사는 3월 17일 개강 하는 2주단기특화반을 개설하여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야생토익 2주완성반 2차 개강은 3월 17일부터 27일까지의 9회 수업 일정이다. 수업교재는 ETS토익 기출문제집을 통해 핵심이론과 문제풀이를 한번에 잡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야생토익 김현아강사는토익만 17년 강의경력 베테랑 강사로, EBS, YBM, 에듀박스,능률,넥서스,모질게 등에서 동영상 강의를 했고, JEI English '김현아의 리얼 야생 토익' 방송 진행을 한 인기강사다.
부산 토익학원 YBM남포동 관계자는 “오직 2주반만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야생 토익 2주 단기반은,단 9회 수업만으로 토익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집중적인 수업을 통하여 문제와 이론과 핵심을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
매일 모의고사 실시를 통하여 학생들의 단점을 파악한 후의 약점 보완 자료를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상담을 한 후,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최적의 개별 로드맵을 제공한다는것이 이 수업의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야생토익 2주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남포동YBM 혹은 김현아강사 개인카톡으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