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닥터모이트 SOS 수딩 스프레이 출시 후 네이버 쇼핑에서 가려움증 스프레이 1위를 차지한 칼리아코 주식회사에서 '긁지 말고 뿌리세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칼리아코 주식회사의 이지은 담당자는 “피부 건조에서 오는 가려움을 방치할 경우, 심하게 피부를 긁게 되고, 그로인해 피부는 상처가 생기는 등 민감해지고 가려움이 더 심해지는 악순환에 빠지게 된다”며 '긁지 말고 뿌리세요!' 캠페인을 벌이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관계자는 "닥터모이트 SOS 수딩 스프레이는 네이버 쇼핑 가려움증 스프레이 1위 자리에 오른 제품으로 도담비의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제어 관련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라며, "뿌리는 형태의 신개념 수딩 보습제로, 바르는 형태의 수딩젤, 로션, 크림 형태의 보습제 보다 피부에 신속하게 작용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빠르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보습제를 사용하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간단하게 뿌려만 주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이 되면서 맘카페와 SNS 등에서 이슈가 되며 출시하자마자 인기를 얻어왔다"고 전했다.
한편, '긁지 말고 뿌리세요!'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도담비와 닥터모이트 제품은 가려움증 스프레이 이외에도 신생아, 유아, 성인, 노인의 다양한 부분의 가려움증 케어 부분에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눈길을 끌고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