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대규모 커뮤니티까지 품은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2차는 지난해 11월 정당계약을 시작으로 전타입이 마감되었고, 펜트하우스만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양주옥정신도시 최초로 분양 하는 것으로 최상의 공원 뷰를 자랑하고, 이는 양주옥정신도시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 평면이다. 65평 이상으로 5~6인 이상의 대가족이 생활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평수를 자랑한다. 또한 옥정신도시의 최중심 입지와 더불어 7호선 연장 계획이 확정되어 역세권아파트 입지 또한 구축하고 있다.
도봉산-옥정 노선연장을 지난해 말 착공, 양주옥정-포천구간(17.45km) 전철 7호선 연장사업이 2028년 개통을 목표로 본격적인 행정절차에 착수했다. 또한 중심상업지구, 옥정중앙공원, 옥정고등학교와 u-city 복합센터도 도보 10분이내의 이동이 가능하며 옥정신도시 내 최고의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어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최근 신도시 국민주택규모 민영주택 상품이 4Bay 판상형 평면으로 획일화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양주옥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 2차의 와이드 3Bay 그리고, 3Bay 판상형과 유사한 공간배치를 가지는 개량된 타워형 평면이 이제는 대방의 시그니처 평면이 되었다. 대방의 이러한 새로운 상품출시가 분양시장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인기리에 분양되고 있다.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2차 펜트하우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