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셀(DEWYCEL)이 앰플세럼과 앰플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듀이셀의 ‘앰플세럼’과 ‘앰플크림’은 듀이셀의 첫 수분세럼과 수분크림으로, 앰플형태의 고농축 성분들을 담아, 건조한 겨울철 강력한 수분공급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듀이셀의 ‘앰플세럼’과 ‘앰플크림’은 물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수분을 쉽게 받아들이는 인체의 특성을 고려한 5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층층이 수분이 쌓여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습력이 좋은 감태, 미역, 디시마, 톳추출물 등 해양 성분들을 리포좀하여, 피부에 지속적으로 성분들을 흡수 시킨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듀이셀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자사몰 자체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프로모션 직전 후 252%라는 놀라운 판매 상승율을 선보였다. 기존 제품에 잇따른 신제품 출시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졌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듀이셀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께서 요청해 주신 세럼과 크림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기존 제품들에 있어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앞서 말씀드린 신제품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듀이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